[AD]

KT, '기가 IoT 홈' 서비스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7.14 10:28 기사입력 2016.07.14 10:28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진행한 '사물인터넷(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6'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휴가철 빈 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기가 IoT 홈'서비스의 사용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한 웹툰을 고객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기가 IoT 홈 난 이럴 때 쓴다?' 이벤트를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홈캠, 플러그, 열림감지기, 가스안전기의 사용 상황을 표현한 웹툰 가운데 가장 공감을 하는 웹툰을 골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20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받을 수 있다.

KT는기가 IoT 홈 서비스 가입 시 할인 혜택이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의 기가 인터넷을 신규 혹은 전환 가입하고 같은 달에 홈캠 3년 약정을 신청할 경우, 서비스 이용료를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와 같은 홈매니저 상품 역시 허브 무료 제공, 서비스 이용료 50% 할인, 기기 추가이용료 면제 혜택을 9월30일까지 연장한다.

이외에도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기가 IoT 헬스' 라인업의 상품별 구매 이벤트도 8월까지 1개월 더 연장한다. 헬스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체지방계/체지방계 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