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보습ㆍ진정 클렌징 티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보습과 진정효과를 강화한 클렌징 티슈를 12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등을 간편하게 닦아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의 장점과 더불어, 사용자들이 평소 더 필요로했던 기능을 보완한 프리미엄 클렌징 티슈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을 수 있도록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세정제를 사용했으며, 피부틈새까지 클렌징할 수 있게 다이아몬드 패턴 원단을 사용해 세정력을 높였다.
크리넥스 클렌징 티슈는 사용자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습'과 '진정'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습' 제품은 사탕무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보습성분을 사용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보습을 강화해 주며, '진정' 제품은 알로에와 녹차의 수딩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차분하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폼 클렌져, 오일, 크림, 클렌징티슈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클렌징 시장은 연간 약 4,000억 규모이며, 매년 성장세에 있다.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특히 특정 유형의 클렌저를 구매하고 다음에도 같은 유형을 구매하는 연속구매율의 경우는 폼클렌징(57%)에 이어 클렌징 티슈(28%)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클렌징 티슈의 경우,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고, 번거롭지 않게 사용이 가능해 한 번 사용하면 재사용하는 비율이 높다. 크리넥스 클렌징 티슈의 경우, 한 장으로 간편한 세정과 꼼꼼한 이중세안 모두가 가능하며 썬크림, 비비크림 등 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성들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설명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