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수요자, 투자자' 동시 인기집중! 내집마련 신청접수 마감임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북구 양산지구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았던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가 최고 4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타입 순위 내 마감했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는 84타입 현장청약 및 내집마련 신청 접수가 진행중이며,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계약을 실시한다. 내 집 마련 신청은 정계약이 끝나고 미계약 세대가 있을 시, 내 집 마련 신청을 한 이들에게 분양 우선권이 돌아가는 형태로 동호수 지정계약을 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없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첨단, 양산, 일곡 등 대규모 택지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 학군, 편의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추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고, 합리적인 분양가, 유탑건설만의 특화설계 등 삼박자가 어우러져 좋은 청약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현재 내집마련 신청에도 많은 수요자들이 접수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지하4층~지상 39층으로 선보이는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는 39층 초고층으로 구성되어 무등산까지 가능한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전용면적 71~84㎡의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Bay 평면 특화설계를 도입한 것은 물론, 주부 동선을 배려한 “ㄷ”자형 고품격 주방구조와 가변형 벽체 선택, 안방 드레스룸&붙박이장 무상제공을 통해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해 프리미엄을 갖췄다.
한편,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481-28(농성역 7번출구 앞 라페스타 옆)에 위치해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