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엔젤 베스트셀러 올인원, 미라클 멜란지 라인 런칭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엔젤

아이엔젤

AD
원본보기 아이콘

힙시트캐리어 전문 브랜드 ‘아이엔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미라클 힙시트캐리어+아기띠 가 MBC 마이리틀 베이비 방영 이후 큰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지난 3월 이미 성공적 런칭을 거둔 바 있다. 이에 힘입어 기존의 미라클 코튼라인에 멜란지 라인이 추가 런칭 된 것.

추가 런칭 된 멜란지 라인의 소재는 아웃도어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로 깊이 있는 컬러와 은은한 광택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장점이 있다.
또 어떠한 패션에도 모두 잘 어우러지며 아빠가 착용해도 소화 가능한 세련되며 특히 내마모성이 탁월해 마찰 손상에 강하고 구김 현상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기능과 편안함을 넘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하여 소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아기띠, 힙시트 어느 것으로 결합하여 사용하더라도, 아기가 제품에 몸을 맞추는 방식이 아닌, 아기의 올바른 자세와 안정감 있는 가장 편안한 품을 완벽하게 구현한 제품이다. “ 라고 전했다.

미라클은 폭조절 아기띠, 힙시트, 힙시트캐리어로 3가지 기능이 완벽히 구현되는 올인원 제품으로 기존 레인보우1, 2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던 제품이다. 무엇보다 제품의 안정성과 각각 기능의 완벽한 핏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이다.
힙시트에서 보형물을 빼 한번에 한 가지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방식과는 달리, 모듈 조립 방식으로 힙시트와 아기띠 두 가지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연년생 또는 쌍둥이 아기를 육아중인 맘들에게 더욱 실용적이다.

힙시트캐리어를 넘어 올인원까지 수많은 세계최초 개발의 타이틀을 기록한 아이엔젤은 한국 유아용품시장에서 개념조차 생소하던 힙시트를 아기띠, 유모차에 버금가는 육아 필수용품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브랜드 이다. 국내는 물론 20여 개국의 활발한 수출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힙시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끊임없는 성장이 돋보이는 브랜드 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