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크밸리 "필드에서 짜릿한 캠핑축제를"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크밸리 "필드에서 짜릿한 캠핑축제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친환경 골프장에서 캠핑과 물놀이,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골프장에서 국내 최초로 펼치는 골프장 캠핑축제 '2016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사진)이 21일 티켓 판매(http://www.g9.co.kr/)를 시작했다. 일단 오크힐스코스에 무려 1500동의 텐트가 들어서는 엄청난 규모부터 화제다. 오는 7월15일부터 17일까지 2박3일 일정이다.
캠핑과 레저를 접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백미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등 시원한 물놀이를 비롯해 커피클래스와 요가 등 온가족을 만족시키는 풍성함이다. 플리마켓 등 기부단체와의 희망날리기 열기구 체험으로 뜻 깊은 시간을 더할 수 있다. 저녁에는 대한민국 대표밴드 장미여관과 딕펑스, 실력파 버스킹 밴드들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삼성전자와 매일유업, 신한카드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대거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는 게 매력이다. 5만원 티켓 구매 시 웰컴 기프트와 사우나 및 수영장 50% 할인권 8매, 공연관람권을 준다. 10만원 티켓은 여기에 사우나 이용(2매)과 조식뷔페(2인)까지 공짜다. 오크밸리 측은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특가 판매를 결정했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