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빙, 마니아 겨냥했던 '아포카토설빙'…입소문 타고 女心저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후 꾸준한 판매량 상승세…한주 사이 4.5% 올라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설빙이 메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아포카토설빙'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 여름 인기메뉴로 급부상했다.

2일 설빙은 '카라멜커피설빙'을 리뉴얼한 아포카토설빙 판매량이 지난 5월 첫 주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다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4.5%의 급격한 매출상승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특히 별도의 신메뉴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을 펼치지 않은 상황에서 이같은 매출 상승이 나타나, 고객들의 자체적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설빙 관계자는 "일정 판매량을 나타내는 기존메뉴를 업그레이드를 하는 의미로 리뉴얼을 실시해 아포카토설빙과 초코브라우니설빙을 출시했다"며 "커피나 초콜릿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의 호응을 기대했지만 2030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넓은 고객층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포카토설빙은 설빙 특유의 베이스에 달콤한 카라멜아이스크림을 올리고 통아몬드와 글래놀라 토핑을 더해 마지막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즐기는 메뉴다. 이와 함께 기존 리얼초코설빙을 리뉴얼한 초코브라우니설빙은 바삭한 초코쿠키와 쫀득한 브라우니를 올려 달콤한 초콜릿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