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닷컴 스마트픽 판매 1위 제품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니커즈·운동화 등 신발 카테고리 '인기'
"롯데닷컴 스마트픽 판매 1위 제품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나들이 시즌을 맞아 스마트픽을 통해 가장 잘 팔린 제품 1위에 스니커즈가 올랐다.

23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본격적인 나들이 철인 5월(5월1~21일) ‘스마트픽’을 통해 가장 많이 팔려나간 아이템에 ‘스니커즈’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남녀공용 샌들, 운동화가 뒤를 이었다. 신발은 선물하기 좋고, 발에 맞는 사이즈로 현장 교환이 가능한 점이 인기를 얻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마트픽이란 롯데닷컴에서 상품을 온라인 주문한 후 주문 시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롯데만의 대표적인 옴니채널 서비스다.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전국 34개 지점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연계되어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지예 롯데닷컴 백화점 잡화팀 상품기획자(MD)는 “꼭 연인 사이에서만 커플슈즈가 유행하는 것이 아니다"며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자녀와의 커플룩, 패밀리룩을 위해 동일한 디자인의 슈즈를 사이즈 별로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닷컴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픽 나들이 코디 픽미 픽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슈즈뿐만 아니라 패션의류, 레저의류,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픽을 통해 주문 뒤 3시간 이내에 상품을 픽업할 수 있으며(오후 4시전 주문까지), 온라인에서 제품을 결제한 후 SMS로 교환권을 발송하는 ‘선물하기’ 기능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픽 전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L.포인트 5000점, 50만원 이상 구매 시 L.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본 행사장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식품 카테고리는 5만원 이상 L.포인트 2000점, 다른 상품 군은 10만원 이상 L.포인트 5000점, 20만원 이상 1만 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픽 상품 수령 후 해당 백화점에서 식품 상품을 1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패션·의류 상품을 1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픽업데스크 및 사은 행사장에서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