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작하는 비디오 커머스는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신진디자이너의 브랜드를 레페리 엔터테인먼트 소속 패션 크리에이터를 통해 하울 형식과 스타일링 형식으로 20만명의 팬을 가진 '예니'와 8만명의 팬을 보유한 '민정'이 함께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패션 아이템들은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어커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블랭크', '스컬프터'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위메프가 추구하는 신진 디자이너의 등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은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상에 나온 아이템 중 구매하고 싶은 상품은 영상 아래 딜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