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드미, 업계최초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자체 개발 기능성 아이스크림…헛개나무 농축액 함유
위드미 '견뎌바'

위드미 '견뎌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위드미가 업계 최초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위드미는 20일 기능성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견뎌바는 위드미의 상품 차별화 차원에서 개발된 자체 개발상품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성 바류 아이스크림이다.
현재 위드미에서 판매하는 견뎌바는 자몽맛 1종이다. 자몽은 신맛?단맛?쓴맛을 느낄 수 있어 미각적으로도 음주 후 숙취해소에 도움 줄 뿐만 아니라,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0.7%를 함유해 숙취로 어지러운 속을 편하게 달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리 몸은 음주 후 이뇨작용으로 탈수 현상이 일어나 몸 안에 있던 여러 가지 물질들을 체외로 배출한다. 이후 대체할 물질을 찾게되는 데 수분과 당분이 풍부한 아이스크림이 적합하다는 사실에서 아이디어를 얻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상품명에도 재미를 더했다. 위드미는 전날 술을 많이 마셔 숙취로 힘든 하루 일과를 견뎌야 하는 직장인의 고충과 잦은 술자리에도 다음날 이른 아침부터 꿋꿋이 일터를 지켜야 하는 현대인들의 애환을 달래는 의미를 포함했다고 설명했다.
조용범 위드미 저온식품 파트장은 "견뎌바는 숙취해소라는 기능을 더해 상품 차별화를 꾀하고자 했다”며“전체 숙취해소 음료 판매의 70%가 편의점 시장에서 이뤄진다는 점을 감안하면, 숙취해소 음료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견뎌바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미는 20~30일까지 ‘견뎌바’ 2+1 행사를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