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기업은행, 'IBK 프리미엄존' 모바일 앱 출시…키즈카페 할인

최종수정 2016.05.19 09:29 기사입력 2016.05.19 09:29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IBK기업은행은 레스토랑·뷰티·키즈카페 등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IBK 프리미엄존'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IBK 프리미엄존 앱에서는 150여개 레스토랑에 대해 10% 할인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의 주변에 있는 할인 레스토랑을 선별해 추천한다.
라이프 서비스로는 뷰티·이사업체·헬스장·키즈카페 등에서 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롯데렌터카와 제휴해 렌터카 이용 시 최대 40% 할인된다.

법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국 골프장 예약, KLPGA 프로선수와 동반 라운딩, 부동산 컨설팅, 전국 50개 병원 예약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씩 총 2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 날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6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설치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바나나 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