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브릿지-현대폰터스, 카링크 지원 '폰터스 P470C'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폰터스(대표 이재신)와 유브릿지(대표 이병주)는 상호 협력을 통해 스마트폰의 기능을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용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를 적용시킨 '폰터스 P470C'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P470C 신제품 내비게이션은 7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최강의 CPU로 Cortex A9 2.4GHz를 적용시킨 제품으로, 정확한 실시간 교통정보 TPEG(국내 송출규모 1위 KBS MOZEN TPEG)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길 안내가 한눈에 쏙 들어오는 지니 2D를 탑재하였고, 길 건너편이 아닌 목적지 바로 앞까지 안내하는 지능형 경로 탐색 기능도 제공하며, 함께 즐기는 다양하고 편리한 멀티미디어(DMB, PIP(내비게이션+멀티미디어 화면분할) 기능, 후방카메라 연결 기능 등) 기능과, 세련되고 직관적인 메뉴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유브릿지 미러링 사업부의 문필봉 팀장은 "전통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폰터스와 최근 핫 이슈인 카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와의 결합이 설레고 기대된다"며, "향후 폰터스 고객들에게 최신 서비스와 최적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