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쁘띠첼, 광고모델로 '아이오아이' 발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

.

AD
원본보기 아이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엠넷 ‘프로듀스 101’로 결성된 걸그룹 I.O.I 광고모델로 발탁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김수현, 유승호의 뒤를 잇는 새 광고 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발탁했다. 주소비층인 20대 남녀 소비자의 공감대를 확대하기 위한 모델 선정으로, 상반기 안으로는 TV 광고도 방영할 예정이다.
쁘띠첼은 과일젤리, 스윗푸딩, 스윗롤 등 2030세대가 주로 즐기는 국내 대표 디저트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가 디저트를 즐기면서 원하는 가치인 '달콤함'과 '부드러움', '신선함' 등을 쁘띠첼이 제공해 줄 수 있다는 점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I.O.I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I.O.I 11명의 멤버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이번 광고 모델 기용은 국내 대표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과 국민들이 직접 선정해 선발된 걸그룹 I.O.I가 만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