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캅코리아, 500만대 판매 기념 레이캅 RS 보상판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레이캅 다이렉트몰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모델인 레이캅 RS의 500만 대 판매 돌파 기념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는 기존 레이캅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레이캅 다이렉트몰에서 보상판매 모델을 구매한 후 쓰던 레이캅 침구청소기를 반납 신청하면 회수 절차를 거쳐 RS 모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co.kr/directmall) 및 고객서포트센터(1544-875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이캅 RS는 스탠다드 모델로 세계 특허를 받은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레이캅 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침구표면의 유해세균을 살균해주는 'UV 살균', 침구 속 집먼지 진드기, 미세먼지 등을 표면으로 털어내는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율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청소 후 집진된 먼지들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흩날려 2차 오염을 유발하지 않도록 업계 최초로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안심할 수 있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가 날리기 시작하면서 공기 중에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이 실내로 유입돼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높인다. 이는 침구류 등에 쌓이며 피부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기도 한다. 때문에 침구류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첫걸음이다. 더구나 최근 알레르기 질환을 앓는 유아들이 급증하면서 침구 케어는 필수적이다.

이근 레이캅코리아 본부장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유입으로 실내 대기환경이 좋지 않은 요즘, 침구류 등에 쌓이는 건강유해물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레이캅의 500만대 판매를 기념해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RS 보상판매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 청소에 최적화된 레이캅을 직접 사용하며 침구 청소의 중요성을 실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