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시즌3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최종수정 2016.03.28 08:07 기사입력 2016.03.28 08:07

댓글쓰기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전하는 짜릿한 고백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시즌3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일상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과 모습으로 전하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 39종을 출시했다.

이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글자로는 말하기 어려운 감정이나 기분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는데 익숙하다는 점에 착안,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함께 카카오프렌즈를 코카-콜라에 담아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로운 시작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사랑을 고백하는 메시지 등 위트있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코카-콜라와 어우러져 마음을 전하려는 소중한 사람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짜릿한 시작 ▲기분 좋은 날 ▲내 맘 받아줘 ▲솔로 탈출 ▲너 심쿵해 ▲오늘을 즐겨 ▲못 놀면 벌금 ▲오늘은 칼퇴 ▲ 대박나는 날 ▲ 수고했어 등의 39가지의 메시지와 함께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제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명이 새겨져 있다.

이번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1.5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250ml 캔, 1.8L 페트, 500ml 페트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마음을 전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스스로에게 전하는 이색 메시지로도 소장 가치가 높아 추후 공개될 패키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