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N엔터, GS25에서 추가 할인해주는 '페이코 팝티머니' 출시

최종수정 2016.03.04 10:27 기사입력 2016.03.04 10:27

댓글쓰기

NHN엔터, GS25에서 추가 할인해주는 '페이코 팝티머니' 출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 GS리테일의 할인 및 멤버십 혜택을 연계한 '페이코 팝티머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페이코 팝티머니는 페이코 티머니에 GS리테일의 알뜰 결제 수단 '팝티머니'의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다. 기존 페이코 티머니가 제공하는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결제와 페이코 티머니 가맹점 결제는 물론, 팝티머니의 GS25와 GS수퍼마켓의 행사 상품 구매 시 10~20%의 추가할인, 'GS&POINT' 포인트 자동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결제 수단인 만큼, 실물 카드 발급 없이 페이코 앱을 통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을 통해 페이코 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페이코 팝티머니 사용에 동의하면 팝카드 번호와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페이코 티머니 이용자라면 페이코 앱에서 티머니 카드 정보 하단에 'POP' 터치만으로 사용 신청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페이코 팝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페이코 팝티머니 신규 등록자 전원에게 GS25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가입 단계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1000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내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GS25 매장에서 31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 제외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