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초 한강조망호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모델하우스에 투자자들 몰려 인산인해!

최종수정 2016.02.25 12:32 기사입력 2016.02.25 12:32

댓글쓰기

호넬마리나베이

호넬마리나베이


수익형 부동산중 상가나 오피스텔 등의 전통적인 상품뿐 아니라 오피스, 분양형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틈새 수익형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부동산 전문가들이 뽑은 수익형부동산 관심도 1위는 분양형호텔이다.

지난해 큰인기를 누리며 수익형 부동산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분양형호텔’은 올해 홈쇼핑에서까지 앞다퉈 소개하면서 안정적 수익을 보장하는 호텔은 한달만에 완판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분양형 호텔의 상승세에 대해 저금리 기조로 시중에 유동자금이 풍부해진 데다가 분양형 호텔이 황금알을 낳는 수익형 상품으로 부각됐기 때문이라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여기에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은 10년동안 총분양가대비 8%수익을 확정지급보장 해주는 동시에 객실매매와 전매업무, 세금관련문제까지 서비스해주는 멤버십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이제는 로열층 선점하기가 어려워졌다.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가치가 제일 높은 한강조망과 경인아라뱃길 특급조망, 마곡지구, 상암DMC, 일산킨텍스의 비즈니스 수요를 같이 가지고 있는 한강마리나베이호텔은 분양형호텔중 가장 입지가 뛰어 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워터프론트 시대를 맞아 쇼핑과 수상레져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호텔역시 주목 받고 있는데 싱가폴의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에 이어 국내 수상레져 최고의 시설을 완비한 마리나항인 김포 아라마리나에 지하4층~지상14층, 총855실 규모로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이 조성된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인근 아라뱃길은 요트, 수상자전거, 카악, 범퍼보트, 수상레져보트등 국내 최고의 시설을 완비한 아라마리나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여객터미널 등이 위치해 있어 레저와 쇼핑, 관광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얼마전 오픈한 대형쇼핑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해외명품 브랜드 54개 매장과 총 239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마리나베이호텔과 마주보고 있어 쇼핑관광객이 도보로 쇼핑관광을 할 수가 있다.

또 김포공항이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되면서, 6월 1일부터 외국인 관광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비자 없이 입국해 최대 5일(120시간)간 인근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이 지역의 가치가 더욱 높아 졌다.

인근 부동산 전문가는 “김포공항의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되면서, 서울 면세점 용산 아이파크몰(용산 민자역사), 여의도 63빌딩 면세점 확정발표와 함께 김포지역 일대에 외국인 관광객 2배로 증가해 내년에는 관광수익, 상품 판매가 20조를 돌파할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라고 전망했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은 수분양자가 직접 실거주도 가능하다 수익률 지급을 10년동안 꾸준히 받다가 잠시 머물고싶다면 1개월이든 1년이든 내집처럼 호텔 서비스를 받으며 거주할 수 있고 다시 수익을 원할 때 지급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다른 분양형호텔과 차별화가 되고 있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 모델하우스는 전화상담을 통한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대표전화 1661-9608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