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바이어의 선택, 금양인터 '디클라세' 와인 3종 단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랑스 최대 와인 박람회서 직접 테이스팅 과정 거친 제품
현대百 바이어의 선택, 금양인터 '디클라세' 와인 3종 단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금양인터내셔날이 현대백화점 단독으로 '디클라세' 3종을 출시했다.

디클라세는 국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프랑스 최대 와인 박람회인 ‘보르도박람회’에서 직접 테이스팅 과정을 거쳐 엄선한 제품이다.
디클라세는 보르도 그랑크뤼 연합 소속 유명 샤또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그랑크뤼 와인처럼 전통적 양조방식으로 만들어지나 샤또가 그 해 출시하고자 하는 방향과 다를 경우 타 셀러를 통해 판매되는 와인을 일컫는다.

보르도 그랑크뤼 연합의 와인메이커가 생산한 제품인 만큼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그랑크뤼의 대안으로 꼽힌다. 또한 매해 생산되지 않고 좋은 빈티지에만 한정 생산해 그 양이 적어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디클라세는 프랑스 고급와인산지의 떼루아를 살린 3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산화철과 점토질로 이루어진 뽀므롤 토양 고유의 특성이 느껴지는 ‘뽀므롤 드 보르갸르’, 힘있고 숙성 잠재력이 좋은 와인을 생산하는 그라브 유명산지 빼삭 레오냥의 ‘빼삭 레오냥 드 라뚜르 마르띠약’, 벨벳티한 탄닌에 균형잡힌 구조감으로 여왕처럼 우아한 와인을 만드는 마고 지역의 ‘마고 드 몽브리송’이다. (750ml, 6만5000원대)
양용석 현대백화점 바이어는 “이번 와인은 보르도 그랑크뤼의 대안이 되는 고품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현대백화점이 직접 발굴한 제품”이라며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보르도 프리미엄산지별 떼루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디클라세’ 3종은 현대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