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은 20% up!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16.8%의 가격인하 효과
-신제품 출시 기념,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회식비 10만원을 지원하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도 진행
한독(회장 김영진)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ml 용량으로 기존 100ml보다 20ml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5,000원에 판매해 16.8%의 가격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독은 레디큐 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름하여,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 ‘통통’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레디큐 120ml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당첨된 제품을 본사로 보내면 번호를 확인한 후 회식비로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레디큐 출시 이후 보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해 소비자의 가격 편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했다”며 “2016년도 레디큐와 함께 맛있는 숙취해소를 하고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참가해 회식비 부담도 더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