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적 관광 명소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제공=LG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세계적 관광명소인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가면 'LG 시그니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17일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다.
전광판에 상영되는 광고 동영상은 약 2분 분량으로 '본질의 미학'이 주제다.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제작했다. 동영상은 LG 전자 공식 글로벌 유튜브 (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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