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가방앤컴퍼니, '미아율 제로 프로젝트' 실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아이들의 안전과 미아방지를 위해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미아율 제로(Zero)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아가방앤컴퍼니와 쿠팡이 제휴를 맺고 6일부터 미아방지 스마트밴드 리니어블을 유통 마진 없이 공급가 5000원에 온라인 단독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리니어블은 유아 안전 IT용품 제조사인 리니어블이 개발한 스마트밴드로, 블루투스 기반의 근거리 위치 인식 기술인 비콘이 내장돼 있어 아이의 위치를 보호자의 스마트폰앱으로 전송해준다. 일정 거리 이상 멀어지면 알람이 울리며, 미아 발생 시 주변의 스마트폰앱 사용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미아방지에 도움을 주는 리니어블 보급에 앞장서기 위해 지난해리니어블과 업무협약를 맺고 전국 700여개의 매장에서 리니어블을 판매 수익 없이 공급가로 판매해 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