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에스이커머스, 中 대표 의류기업 썬마와 합작 법인 출범

최종수정 2015.12.21 10:27 기사입력 2015.12.21 10: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팍스넷 신송희 기자] 아이에스이커머스는 중국 대표 의류기업 Zhejiang Semir Garment Co., Ltd.(이하 썬마)와 합작 투자한 Shanghai Shenai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법인을 출범한다. 여기에 더블유컨셉 차이나(WCONCEPT CHINA/m.wconcept.cn) 모바일 플랫폼을 런칭해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더블유컨셉 차이나는 아시아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특히 더블유컨셉 차이나 모바일 플랫폼은 중국 소비자들의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부분의 중국인들이 애용하는 ‘웨이신(위쳇, 微信)’ 내 공식 스토어 운영 △모든 재고를 중국 현지로 선 이동시켜 배송시간을 단축한 물류 프로세스를 구축해 경쟁력을 확보했다.

더블유컨셉 차이나 관계자는 “중국 내 인기가 높은 K-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은 물론 현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더블유컨셉 코리아 및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 내 유통되고 있는 상품들과 차별화를 두고, 각 브랜드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 활성화하겠다”고 전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