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지난 주말 출시 2주를 맞은 설빙의 ‘생딸기시리즈’ 4종이 전체판매량 가운데 65.14%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인 한딸기설빙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출시 초기 무난한 판매량을 나타냈으나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나날이 판매량을 갱신, 지난 주말 단일메뉴로 판매점유율 40%를 넘기며 전체판매 순위 1위에 올라섰다.
한편 한딸기설빙은 케이크 시트 위에 신선하고 달콤한 제철 생딸기 그리고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져 있어 상큼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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