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령메디앙스,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 중국 진출

최종수정 2015.12.07 13:50 기사입력 2015.12.07 13:50

댓글쓰기

보령메디앙스,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 중국 진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 는 이달 중순부터 수유전문 유아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시장개척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4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중국 유통채널 관계자 40여명을 초청, 유피스 브랜드의 중국시장 진출을 알리는 브랜드 론칭쇼를 진행했다. 유피스는 글로벌 스탠다드 기준에 맞춰 엄격한 안전성을 약속하는 수유전문 유아용품 브랜드이다.

이날 런칭쇼에서는 보령메디앙스 임직원 및 중국 톈진법인장이 참석한 가운데 유피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글로벌 육아시장에서의 수유용품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중국 산아제한정책폐지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전 세계 영유아용품 업계현황을 살펴보고 유피스의 성공적인 중국진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2013년 톈진유한상무공사를 설립한 데 이어 지난 7월 상해에 법인을 세우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고 있다. 특히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가 티몰 3년 연속 월매출 1위는 물론 알리바바가 선정한 '최고인기 한국상품'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유피스 론칭에 이어 내년에는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의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