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모델 기용 외에도 B1A4의 멤버들이 추천하는 메뉴를 선정하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달 매출은 전월에 비해 이미 평균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실제 전국 300여 매장에서는 B1A4 멤버가 추천하는 메뉴별 판매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산들은 단호박카사피자, 바로는 웨스틴콤보더블피자, 진영은 골든리치킨바베큐피자, 공찬은 토핑들의수다피자, 신우는 메가불고기피자를 선정하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고객들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고무된 뽕뜨락피자는 내달부터 각 매장을 통해 배포되는 B1A4의 사진으로 디자인한 2016년 탁상용 캘린더까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