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넷마블, 모바일 러닝게임 '스트릿 보이' 출시

최종수정 2015.11.24 16:50 기사입력 2015.11.24 16: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러닝게임 '스트릿 보이'를 24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유료 게임(2.99달러)으로 한국, 미국, 중국 등 전세계 15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릿 보이'는 음악을 들으면서 리듬에 맞춰 장애물을 넘고 몬스터를 처치하는 캐쥬얼 러닝 게임이다. 점프와 공격 버튼만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그루브 시티(Groove City)', '데인저 존(Danger Zone)', '삼바 비치(Samba Beach)' 등 3개의 챕터(총 63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챕터의 마지막에는 보스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승원 넷마블 마케팅&글로벌 총괄 부사장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트릿 보이'는 조작이 쉬우면서도 액션감이 뛰어나 남녀노소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스트릿 보이'는 24일부터 애플 앱스토어(http://mar.by/TaoS)와 구글 플레이(http://mar.by/TaoU)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트릿 보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mar.by/Ta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