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안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성황리에 마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 앤 엑시비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피부과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과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프라우드 메리’가 참가하여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

세계 4대 뷰티 박람회이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화장품 박람회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았으며 세계 42개국 2,40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 약 6만여명의 바이어들 참관하였다. 국내 화장품 기업은 383개 업체가 참여하여 전년대비 6.4%가 증가하였으며 여전한 K 뷰티의 저력을 과시하였다.
특히 ‘프라우드 메리’의 고농축 영양 앰플인 4N° 뉴트리션 앰플(Nutrition Ampoule) 라인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피부 고민 별로 선택할 수 있게 4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타민 C, 아줄렌, 히알루론, EGF 콤플렉스를 고농축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히스토랩’의 아크넥스 사이언스(Acnex Science)라인 역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피부과 전문의와 클리닉의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답게 특허 출원 성분을 함유한 베타 후레쉬 토너와 델타 액티브 크림은 과잉 피지 분비를 컨트롤 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트러블 도움을 준다.

메디안스 관계자는 “홍콩 현지는 물론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였고 박람회 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의 메일이 쇄도하고 있다.”며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차별화된 원료 성분 사용과 기술력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 열정적인 포부를 밝혔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