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냉장포장 죽 대표 생산 기업 ㈜로뎀푸드(대표 양건태)가 미니 포켓인절미 ‘애인절미, 미인절미’등 인절미 떡 2종을 10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절미’는 앙증맞은 한입 사이즈(가로1Cm X 세로1Cm)의 소포장제품(100g)으로 국내산 찹쌀로 만든 전통 콩고물 인절미 맛의 ‘愛인절미’와 국내산 쑥가루를 사용하여 진한 쑥 맛을 느낄 수 있는 ‘美인절미’ 2가지 맛으로 출시 되었다.
2종의 인절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토록 실용적인 지퍼백 포장 후 냉동하여 출시 되었으며, 냉동되었던 제품을 상온에 1시간만 해동하면 하루 종일 말랑말랑한 상태로 유지된다.
로뎀푸드(Rodemfoodshop.com) 양건태 대표는 “최근 전통 웰빙 식품을 선호하는 추세 속에 우리나라 전통먹거리 인절미를 어린이와 노인들도 더 편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작은사이즈의 "미니 인절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마트 판매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대표번호: 1544-6488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불닭·김밥이어 또 알아버렸네…해외에서 '뻥' 터...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