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파크히어, '서울빛초롱축제' 주차 정보·예약 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15.11.06 09:30 기사입력 2015.11.06 09:30

행사 2일 전부터 주차장 예약 가능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파크히어를 서비스하는 파킹스퀘어가 '2015 서울빛초롱축제'를 위해 서울시와 공동으로 주차 정보·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시는 축제 기간에 교통 체증과 불법 주차를 방지하기 위해 '파크히어(PARK HERE)' 주차 정보·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빛초롱축제는 이달 6일부터 22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열리는 등불 축제다.

자가용으로 서울빛초롱축제에 방문하는 이들은 방문 전 파크히어를 통해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주차장을 예약해 주차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교통 체증을 피하고 싶다면 경복궁 인근이나 을지로 인근에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파크히어를 이용할 경우 직접 방문해 주차하는 것보다 주차 요금도 저렴하다. 종일 주차 기준으로 평일 9000원, 주말 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유모차나 휠체어 이동이 용이한 주차장도 선택할 수 있다.

주차장 예약은 방문 2일 전부터 가능하며, 주차장에 따라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빛초롱축제 공식홈페이지(seoullantern.visitseoul.net/)의 주차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