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쿠의 시크한 디자인 감성과 프로스펙스의 클래식함 및 기능성 조화 돋보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프로스펙스가 신진 디자인브랜드 ‘제이 쿠(J KO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
제이 쿠 벨크로는 심플한 디자인에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 로고(F 로고)를 벨크로 부분에 표현, 프로스펙스의 이미지를 연출한 제품이다. 운동화 뒷 축 전체를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TPR(플라스틱 고무) 재질로 감싸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며, 일반 운동화에는 없는 뒷 힐 패드가 장착되어 발목 보호 기능과 동시에 컬러 포인트의 역할을 한다.
1994년도 프로스펙스 대표 상품이었던 ‘헬리우스’ 농구화를 복각한 ‘제이 쿠 헬리우스’는 미드탑 제품으로, 가죽 느낌의 신세틱 소재와 광택 에나멜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3가지 스타일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벨크로’와 ‘헬리우스’는 2015년 F/W 트렌드 칼라인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시프트’는 블랙, 레드,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가격은 11만4000원·14만9000원·11만40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