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5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체험 단원들은 약 4주간 레이캅 RS와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를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 사이트(www.raycop.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최근 세탁보다 간편하게 침구 관리가 가능한 침구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절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캅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식 체험단을 운영한다"며, "레이캅으로 매일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해 알레르기 질환의 주요 원인인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과를 실감하고,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세계 약 20여 개국에서 45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 5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억불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일본 '닛케이 트렌디'의 2013년 히트 상품 베스트 30에서 국내 가전업계로는 최초로 8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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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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