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레이캅코리아의 이번 광고는 '하루 3분 레이캅으로 빨래보다 쉽게 침구를 깨끗하게 청소 하세요'라는 컨셉트로 자사의 대표 모델인 레이캅 RS를 내세워 침구 청소의 필요성과 레이캅 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최근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이 심각하고, 주상복합 등과 같은 주택 구조가 늘면서 가정에서 이불을 빨아 햇볕에 널어 말리기엔 제약이 많은 환경에서 레이캅코리아는 침구 전용 청소기를 활용하면 매일 간편하게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소구한다.
레이캅 CF 영상은 지상파 방송, 종합편성채널, tvN, OCN 등의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의 레이캅 공식 채널(www.youtube.com/raycopkr)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이번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간편한 침구 관리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침구청소기 전문 기업으로서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으로 레이캅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