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루밍비데,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11번가에서 신제품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엔씨엠은 자사 비데 브랜드 블루밍이 오는 6일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딱 하루 11번가와 2차로 공동 기획한 2016년 신제품 '블루밍 비데 ICON-600PLUS'를 파격가로 200대 한정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11번가를 통해 새롭게 출시하는 ICON-600PLUS는 기존에 11번가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하고 있는 블루밍 비데 ICON-600 비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그동안 11번가에서 블루밍 비데를 구매한 고객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아쉬웠던 기능 등을 보완해 새롭게 출시된 모델이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기존에 있는 제품이 아닌 2016년도 신제품을 행사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ICON-600PLUS의 주요 기능으로는 비데를 사용하는 소비자 중에서 건조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건조기능을 과감히 없앴다. 대신 임산부와 여성들의 편리를 생각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좌욕 기능을 탑재하고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을 대비해 온수를 더욱 더 길게 사용 할 수 있는 연속온수 기능을 추가했다.

사람마다 체격이 달라 세정포인트가 안 맞는다는 의견에 맞춰 무브기능을 탑재해 모든 사람들에게 맞는 세정포인트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청결성을 위해 비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노즐도 스텐레스 노즐을 적용해 이물질 침투를 봉쇄하고 노즐의 노즐팁은 교체가 가능해서 더욱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은 추가하고 기존에 즐겨 사용하였던 슈퍼절전, 야광, 마사지 등의 풀옵션 사양은 그대로 장착했다.

장동수 엔씨엠 국내영업 이사는 "온라인 판매는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구매 할 수 없기에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신뢰를 가장 중요시 여겨 소비자들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블루밍 비데 행사는 11번가 쇼킹딜에서(http://deal.11st.co.kr) 오는 6일 200대 한정으로 12만9000원에 판매하며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혜택으로는 구매금액에서 20%적립(11번가 포인트) 및 선착순 500명에게 11번가 1만2000원 할인쿠폰 등이 제공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