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넷마블, 액션 RPG '하늘아래영웅' 정식 출시

최종수정 2015.09.30 18:03 기사입력 2015.09.30 18: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하늘아래영웅'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30일 정식 출시했다.
하늘아래영웅은 한 번의 슬라이드 조작으로 귀여운 SD캐릭터의 화려한 궁극기를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캐주얼한 캐릭터와 달리 게임 스토리는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총 4종의 캐릭터뿐 아니라 다양하고 깜찍한 정령(펫 개념)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을 지원한다. 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기능도 갖췄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루나(게임재화)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한 이들에게는 한정판 날개와 의상, 캐시 등을 제공한다. 또 전투력 랭킹이 10위 내에 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정령과 금화를, 처음 결제한 이용자에게는 결제한 캐시의 2배를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방대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개별 전투의 액션감까지 살아있다"며 "올 4분기 색다른 캐주얼 RPG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