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작품이 되다'라는 이번 신상품 콘셉트에 맞게 카드큐 콜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수채화 및 캘리그라피 작가인 하토, 감성 아티스트 그룹 DNDD(두식앤띨띨)의 작품 청첩장을 만날 수 있다.
캘리그래퍼 하토는 수채화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작품 활동을 기반으로 영상, 출판, 캐리커쳐, 로고 작업 등 다양한 예술 활동 및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채널 CGV 스타 ID 전도연, 류승룡, 고수편 캘리 작업, LG 전자 홍보영상 일러스트, 싱글즈 10주년 특집, 밥 한번 먹자 캐리커처, 파리바게뜨 캘리그라피, 예술의 전당 회원 음악회 일러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중이다.
하토의 콜라보 신상품 청첩장은 결혼식에 어울리는 부케, 웨딩카, 신랑신부 등을 맑은 수채화로 담았으며 경쾌한 느낌의 캘리그라피가 조화를 이루어 결혼의 기쁨을 표현했다.
카드큐와 DNDD의 콜라보 청첩장은 금붕어와 폼폼 소국, 청둥오리와 수국, 오리와 스토크 등 사랑을 상징하는 꽃과 신비한 동물의 만남을 따뜻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 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유명한 작가와의 협업으로 현대적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청첩장이 탄생했다"라며 "오직 카드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티스트의 작품 청첩장"이라고 신상품에 대한 설명을 했다.
한편 카드큐는 콜라보레이션 코너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카드큐 모든 주문자에게 하토와 DNDD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엽서 4종을 증정한다. 콜라보 청첩장 신상품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