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5일 단하루 ‘아모레퍼시픽 데이’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민 팩트 ‘아이오페 에어쿠션’ 구매 시 포인트 리워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착순 증정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11번가는 5일 단 하루 ‘아모레퍼시픽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해 관련 상품 200여 개를 할인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9개 브랜드(아이오페, 마몽드, 베리떼,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장셴,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 유료회원(VIP) 대상으로만 판매하던 ‘에뛰드하우스 오픈 유어 아이즈 메이크업 박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판매할 예정이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 룩앳마이 아이즈 섀도우 2개 + 플레이 펜슬’로 구성됐으며 기존보다 41% 저렴한 1만5900원이며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퍼펙트 2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리떼 썬스틱(2개)’도 판매가 대비 66% 저렴한 1만6900원이다. 또한 지난 7월 출시된 신상품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1만2800원)’ 립스틱의 최초 할인 행사를 11번가를 통해 진행하며 33% 할인한 가격에 마련했다.
국민팩트로 불리는 ‘아이오페 에어쿠션’도 할인해 판매한다. 쇼킹딜 긴급공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및 구매 확정 시 11번가 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한편, 올해(1월1일~8월2일) 11번가 내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늘었으며,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군은 ‘스킨케어’(30%)’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클렌징·필링’(22%), ‘쿠션팩트’(18%), ‘팩·마스크’(16%), ‘메이크업’(12%) 순이었다. ‘그루밍족’ 증가 영향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남성 비중은 전체 구매자 중 32%를 차지하며 남성 소비자 매출은 전년보다 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성섭 11번가 뷰티 팀장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내건 대규모 원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알뜰 ‘뷰티족’들을 위한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