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부문 ▲인사 부문 ▲영업 부문 ▲서비스 부문 등 29개 직종에서 00명을 채용하며, 각 부문에 따라 세부 직군의 전형이 진행된다. 각 직종에 대한 지원 자격과 우대 사항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https://coupang.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이커머스 업계에서의 경력을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우대한다. 회사 측은 단순 스펙이 우수한 자보다는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 채용의 최종 합격자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된다.
쿠팡은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구성원 간에 자유롭게 의견을 펼치고 창의성을 보장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조직 문화를 가지고 있다. 기업평가 사이트 '잡플래닛'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 50'에도 선정되는 등 좋은 일터로서 주목받고 있다.
쿠팡 박문찬 경영지원실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쿠팡의 변화에 맞춰 이번 경력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실무 능력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라며, "쿠팡과 함께 차세대 이커머스의 표준을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