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 모바일 쇼핑 페이지 개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바일 쇼핑 패턴 반영해 샵윈도·핫딜 전면 배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 NAVER )가 O2O 쇼핑, 핫딜 등 쇼핑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모바일 쇼핑페이지를 개편했다.
22일 네이버는 모바일 쇼핑 페이지에서 O2O쇼핑, 핫딜, 테마쇼핑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고 밝혔다. PC 쇼핑 페이지 개편은 22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별도 페이지로 운영했던 샵윈도의 O2O 쇼핑 품목을 모바일 쇼핑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핫딜이나 테마쇼핑 등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이 즐겨 쓰는 쇼핑 기능들을 추가했다

네이버는 O2O 영역과 온라인 영역으로 나누어 쇼핑 페이지를 구성했다. 전문관 영역은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로 구성했다. '핫딜'과 '테마쇼핑' 영역은 O2O 상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 인기 패턴을 고려해 주제에 맞는 온라인 판매 상품을 다룬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쇼핑 페이지는 지식쇼핑 중심의 가격비교 검색에서 한발 더 나아가 O2O와 핫딜 등 다양한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전격적으로 담아내는 쇼핑검색 개선 방향과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또한 샵윈도에서 매출 증대를 이끌었던 1:1톡도 검색광고, 스토어팜 (판매자 플랫폼), 그라폴리오로 확대 적용했다. 더불어 동영상과 파일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기능 등을 강화했다. 하반기에는 1:1톡을 통한 회원마케팅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