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장마철 날씨 마케팅 나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패션업체들이 장마철 매출활성화를 위해 날씨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비가 오거나 후텁지근한 날씨를 겨냥해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이색 사은품을 증정하며 고객들을 매장으로 이끌고 있는 것.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 에 따르면 남성복 코모도스퀘어는 7월 한 달 동안 수트를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영화 킹스맨 느낌이 나는 검정색 자동 장우산을 증정한다. 장우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고급스러운 나무 소재로 손잡이를 제작해 수트와 잘 어울린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보야지(VOYAGE)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피코크 스파클링 워터’를 제공한다. 한여름 더위에 갈증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청량감을 주는 탄산수로 준비했다. 현재 쿨맥스 수트는 40%, 보야지 티셔츠는 30% 할인 판매하고 있어 시원한 가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웃도어 업체들은 장마철을 맞아 레인코트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엠리밋은 '플로럴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의 습기와 빗방울은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엣지를 사용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컬럼비아는 비가 내릴 때 우산으로 부족한 부분을 커버해줄 수 있는 여성용 레인코트 2종을 출시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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