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트로닉, 보습·피부진정·회복효과 올인원 '라셈드 팩' 2종 출시

최종수정 2015.07.06 10:42 기사입력 2015.07.06 10:42

댓글쓰기

루트로닉, '라셈드 팩' 2종 출시 (사진제공=루트로닉)

루트로닉, '라셈드 팩' 2종 출시 (사진제공=루트로닉)



[아시아경제 팍스넷 김진욱 기자] 루트로닉(대표이사 황해령)의 병·의원용 화장품 브랜드 '라셈드(Lasemd)'는 뛰어난 보습과 피부진정 및 회복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라셈드 팩'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라셈드 팩은 소비자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르는 팩인 '흡수크림 팩'과 붙이는 팩인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됐다.

흡수크림 팩은 글리세린, 호호바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피부에 유효한 최소 성분을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층(多層)의 멀티 라멜라(Multi Lamellar) 구조 내에 안정화시켜 만들었다. 라셈드 앰플의 유효성분이 피부 내에 안정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한 보습 크림 팩이다. 피부 깊숙이 전달된 필수 유효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손상 받은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아침, 저녁으로 1회 1팩을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크림을 마스크에 함유시킨 제품이다. 마스크에 촘촘히 발라진 크림이 라셈드 앰플의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한편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일반 시트 형태의 제품과는 달리 코코넛추출물로 만들어진 겔 타입 시트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마스크 자체만으로 쿨링(Cooling) 효과를 제공해 레이저 시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인 열 손상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크림 마스크팩은 기존 방식으로는 제작이 불가능한 시트와 시트 사이에 크림을 넣어 만든 방식으로, 시트 마스크팩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레이저나 박피 등의 피부과 시술 후에는 피부 각질층 일부가 손상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면서 "라셈드 팩은 보습효과는 물론 캐모마일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상처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회복시켜주는 팩으로, 라셈드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자연적 회복능력을 활성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셈드 팩 2종은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국의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