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밥 백선생' 냉동만두에 밀가루 풀었더니…?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집밥 백선생'에 출연하는 백종원이 손쉬운 '냉동만두 부침개' 조리법을 공개했다. 기발한 조리법에 김구라 등 제자들은 연신 감탄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30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집밥 백선생' 7회에서 제자들에게 잔치국수를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와 냉동만두 요리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백종원은 비빔국수를 먼저 만든 후, 국수와 궁합이 잘 맞는 만두요리를 만들었다.

그의 만두전 레시피는 먼저 프라이팬에 냉동만두를 올려놓고 기름을 두른다. 여기에 밀가루나 부침가루, 전분 가루를 물에 풀어 만두에 부어 준다. 이어 프라이팬 뚜껑을 닫고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초 간단 부침개다.

백종원은 "탈수도 있으니 코팅된 팬으로만 만들라"고 귀띔했다.
김구라는 만두전을 맛보고 "밀가루보다 부침가루를 하니까 바삭하게 맛있다"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국수 요리를 10분 만에 완성하는 비법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