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면세점, 한류스타 '샤이니' 신규모델 발탁

최종수정 2015.06.26 15:10 기사입력 2015.06.26 15:10

댓글쓰기

샤이니

샤이니


1년간 신라면세점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라면세점이 한류 아이돌 샤이니를 공식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샤이니가 1년간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되면서 신라면세점은 샤이니, 동방신기, 이종석, 안젤라베이비 등 막강한 모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데뷔 7년차로 폭넓고 다양한 팬을 확보하고 있는 샤이니는 5인으로 구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샤이니의 밝고 친근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가 신라면세점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이 발탁의 배경이 됐다. 신라면세점은 젊고 활기찬 샤이니를 모델로 내세워 젊은 고객층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동남아, 중화권,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이니가 새 얼굴로 가세함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이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한류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10일 처음으로 참여한 신라면세점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광고는 실제로 패션 및 뷰티에 관심이 많은 샤이니의 세련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아냈다.
샤이니가 참여한 이번 신라면세점 광고 촬영 현장 사진과 메이킹, 인터뷰 영상, 월페이퍼 등은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웹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