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올초 임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서비스 브랜드명을 확정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제품이 판매되는 전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다. 2011년 도입돼 '쉐비 케어'로 잘 알려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스파크 경차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까지 전 라인업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추가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VSSM 부사장은 "쉐보레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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