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SK컴즈 는 '아이돌 24시' 섹션에 뉴스와 영상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용자환경(UI)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메인화면은 종전보다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간결한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네이트는 '아이돌 24시'에서 ▲공연/콘서트 ▲행사/시상식 ▲촬영현장 ▲공항포착 카테고리에서 HD급 사진을 제공해왔다. 앞으로는 제작 발표회나 레드카펫 등에서 밀착 취재한 아이돌 스타의 영상 등도 제공한다.
김종훈 네이트 사업부장은 "아이돌 저변이 확대되면서 가수를 비롯한 스타들과의 팬덤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며 "네이트의 '아이돌 24시' 섹션에서 아이돌 스타들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은 물론 성숙한 팬덤 문화를 리드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