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9개 콘텐츠 분류 카테고리 최대 127개로 늘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가 포털서비스 네이트의 콘텐츠 큐레이션 섹션 '이슈UP'을 개편했다.
는 11일 생활 콘텐츠 큐레이션(Curation) 서비스 '이슈UP'의 PC와 모바일 UI를 통일하고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을 일원화했다고 11일 밝혔다. CMS는 사용자가 글, 사진 등의 콘텐츠를 작성·편집할 수 있게 해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슈UP의 기존 19개 카테고리를 최대 127개로 늘렸다. 기존 카테고리에서 분류 기준을 세분화했다. 예를 들면 '푸드' 카테고리에서 '호텔 음식'과 '구내식당' 등 세분화 된 콘텐츠를 묶어서 볼 수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의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간결한 디자인으로 바꿔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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