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2B, 쿠오플러스 컬러 3종 런칭 기념 '트리플 이벤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2B, 쿠오플러스 컬러 3종 런칭 기념 '트리플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영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A2B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델 쿠오플러스(Kuo+)의 새로운 컬러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페라리레드'와 '네이비블루' '브라운그레이' 3종으로 기존의 '화이트' '블랙' '실버'컬러 까지 포함해 총 6가지 컬러를 라인업 했다.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금번 '트리플 이벤트'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은 쿠오플러스 구입 시 ▲8만원 상당의 3종 사은품 제공 (클린캔틴 리플렉트 브러쉬 물병, 바이크 케이지, 그롭스 가죽 그립) ▲삼성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 30-30km 주파 이벤트 등이다.

특히 '30-30 주파 이벤트'는 전기자전거 이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입 후 일주일 이내에 누적거리(ODO미터) 30km를 주파하면 'A2B 에코백'을, 30일 이내에 300km를 돌파하면 '소형충전기'를 각각 제공하는 혜택이다.

A2B 관계자는 "네이비 블루와 브라운그레이 컬러는 기존 전기자전거 들에서는 볼 수 없었었던 매트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글로시한 페라리레드 컬러 모델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서 손색이 없다"며 "이번 트리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쿠오플러스는 페달링시 페달어시스트를 지원하는 파스(PAS)와 페달을 구르지 않고 100% 전력으로만 이동하는 스로틀을 모두 겸비한 듀얼 모드 시스템으로 모터의 전력 도움을 5단계로 나누어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행 속도를 비롯해 주행거리 누적거리 배터리 컨디션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최대 60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시속은 30km/h로 페달링을 통해 속도를 더 올릴 수 있다.

새로운 컬러의 신제품은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A2B 플래그쉽 스토어(1544-5498)와 온라인 스토어(www.wearea2b.co.kr)에 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