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컬렉션,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등에서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리노스가 전개하는 패션 캐주얼 백 브랜드 키플링이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화창한 봄에 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플로럴, 도트 등의 트렌디한 패턴이 특징이다. 9가지로 구성된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키플링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리노스 관계자는 "여행,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증가 추세에 따라 중장년층의 구매가 증가하면서 전체 매출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면서 "고객중심의 상품 기획 및 패턴을 개발해 학교, 여행, 여가생활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업&이슈]국회의원들이 앞다퉈 매입한 주식…구리값 상승에 AI 수혜는 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908432762399_1766101406.png)





![[초동시각]'한국형 세대 보호법'이 필요한 시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913481004541A.jpg)
![[법조스토리]집단소송, 피해자 구제 vs 기업 책임](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913514216357A.jpg)
![[기자수첩]경찰청장 대행이 던진 헌법적 질문](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913493308012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