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프렌즈는 이번 인수를 통해 모바일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서 온라인, 모바일, SNS, 바이럴 등 디지털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디지털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도담커뮤니케이션은 2011년 설립 이래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신장을 보이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다. 이노션, 제일기획의 파트너사로 국내외 30여개의 대형 기업을 광고주로 보유하고 있다.
퍼플프렌즈는 디지털 마케팅의 대표 기업들로 구성된 ㈜옐로디지털마케팅의 자회사다. G마켓, 로레알, G9,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넥슨, 컴투스, 에어캐나다, 여행박사, 쿠차 등 150여개 회사와 기관에 창의적이면서 전문성 있는 통합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연봉 두 배, 처우도 좋아 이직 못 막아"…韓항공...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