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정리 정돈’을 테마로 단독 테마브랜드 ‘수납이지(EASY)’를 론칭했다.
‘수납이지’는 누구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쉬운 정리 정돈 방법을 알린다는 의미의 테마브랜드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정리 정돈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이다.
‘수납이지'의 곽태랑 MD는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하기만 해도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정리 정돈 팁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남산길 산책]연극 공연의 '심미적 효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2114223776409A.jpg)
![[영상2도]](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2114022073164A.jpg)
![[시시비비] 챗GPT 먹통 사태의 정치적 교훈](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2111185550597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