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소, 이케아에 도전장…테마 브랜드 '수납이지' 론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정리 정돈’을 테마로 단독 테마브랜드 ‘수납이지(EASY)’를 론칭했다.

‘수납이지’는 누구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쉬운 정리 정돈 방법을 알린다는 의미의 테마브랜드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정리 정돈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이다.
물건을 전시하거나 수납할 수 있는 공간박스와 메탈선반,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리방박스, 종이박스, 그리고 속옷 정리함, 옷걸이, 슈즈렉 등 옷과 신발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옷장, 거실, 주방 등 각 공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과 각 아이템 활용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납이지'의 곽태랑 MD는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하기만 해도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정리 정돈 팁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