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광기업인 남도금형㈜ 오기종 회장 대보름맞이 이웃사랑 실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재광기업인 남도금형(주) 오기종 회장은 대보름을 맞아  5일 곡성읍사무소에서 곡성읍 29개 마을 노인회관과 다문화가정 4세대에 사랑나눔 쌀과 양념간장, 금일봉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재광기업인 남도금형(주) 오기종 회장은 대보름을 맞아 5일 곡성읍사무소에서 곡성읍 29개 마을 노인회관과 다문화가정 4세대에 사랑나눔 쌀과 양념간장, 금일봉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곡성읍 29개 마을 노인회관과 다문화가정 4세대에 사랑의 쌀 전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 목사동 출신으로 재광기업인 남도금형(주) 오기종 회장은 대보름을 맞아 5일 곡성읍사무소에서 곡성읍 29개 마을 노인회관과 다문화가정 4세대에 사랑나눔 쌀과 양념간장, 금일봉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지난 2월 14일에도 남도금형㈜ 오기종 회장의 후원으로 곡성군 11개 읍면에 거주하시는 30세대 어르신들을 초청해 점심을 대접하고 설 선물을 전달하는 제6회 이웃사랑 나눔잔치가 열려 지역에 훈훈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