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평상시 친구에게 전하지 못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캠페인 홈페이지(www.him.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메세지를 홈페이지 신청란에 입력하면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메시지의 대상에게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탈모방지 제품 ‘볼빅 두피 솔루션’이 전달된다.
이윤주 대표원장은 “막역한 친구 사이 일수록 마음을 표현하거나 진심을 전하기가 어색한 경우가 많다“며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우정을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퇴 말리던 친구 "대기업보다 낫다"며 부러워해…3억4000만원 지원으로 완성한 곳[농업 바꾼 FTA]⑥](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710541959350_1765936459.jpg)













![[시시비비] 콘텐츠도 인플레이션 시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711112991095A.jpg)
![[기자수첩]'책갈피 달러' 그래서 가져가도 되나요](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710235812652A.jpg)
![[기자수첩]국민연금의 분노, LP-GP 신뢰 붕괴 단초 될수도](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708502198485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서울 최대 ‘아파트 공화국’ 송파, 전국 상승률 1위 비결은 '육각형 입지'[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3042601174411007_1682439464.jpg)